티스토리 뷰

장성규가 출연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새롭게 합류하게된 김민아 기상캐스터에 대해 궁금한 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맨



이제 본업이 무엇인지도 헷갈릴 정도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해오고 있는 JTBC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이번엔 장성규가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워크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김민아 기상캐스터를 처음 본건 LCK 아나운서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이후 아나운서로써의 모습이 아닌 유튜브에서 본래 성격의 모습이 나오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1월 17일일 유튜브에 업로드된 워크맨을 통하여 새롭게 멤버로 합류하게된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새로운 멤버의 합류는 이전화에서 장성규가 새로운 멤버가 합류할거라는 얘기를 하였기에 새로운 멤버로 누가 올까에 대하여 워크맨 구독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이 커져갔었는데요. 당시 PD는 장성규가 말했던 분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며 장성규도 진짜 그분이 합류하기로 하였냐며 기대감을 드러냈었습니다.



최근 여자 장성규라는 말을 듣고 있는 김민아씨는 워크맨 출연 첫 아르바이트 일로 찜질방에서 일을하게 되었습니다. 첫 출연부터 김민아 아나운서는 찜질방 지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특유의 입담을 보여주기도 하고 찜질방 내에서 쉬고 있는 손님들에게 가수라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등 평소 다른 채널에서 보여주어 오던 유쾌한 캐릭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워크맨 장성규 와 김민아 조합은 사기라며 엄청난 호응을 보여주었는데요. 장성규씨는 김민아씨가 나온 워크맨을 본 이후 SNS를 통하여 "제 동생 김민아는 똘기 만랩을 찍은지 오래된 친구." 라고 하며 애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민아 아나운서 나이 학력 프로필



김민아 아나운서는 경인교대를 졸업하고 첫 직장으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으로 일을 하다가 그만두고 중간 여러일을 거쳐 JTBC 기상캐스터 면접을 보고 JTBC 기상캐스터로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김민아 아나운서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이 되었는데요. 현재 그녀는 JTBC 기상캐스터 , 롤 챔스(LCK) 인터뷰어 그리고 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민아 아프리카TV 출연


김민아씨는 아프리카TV 롤대통령이라 불리우는 BJ이상호씨와 합방을 하였는데요. 당시 김민아씨는 방송을 통해 다양한 속얘기등을 하며 네티즌들에게 좋은 호응을 많이 받았습니다.


당시 시청자들이 궁금한 부분들에 대하여 질문을 받았는데, 이 중 기상캐스터 , 아나운서 , 스튜어디스등 여러 직어을 많이 바꾼 이유에 대하여도 숨김없이 말하였는데요. 김민아씨는 "경인교대에 입학 후 1달도 안되어 교대와 내가 잘 맞지 않는다는걸 느끼고 졸업은 하되 교사는 안해야겠다."고 생각하였음을 밝혔습니다.



그러며 교대는 초등교육 위주로 배우다 보니 대학 과와 학점을 보지 않는 일들을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였다고 하며 이후 레스토랑등의 서비스업의 일들을 하며 자신의 적성에 서비스업이 맞다 생각하여 스튜어디스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튜어디스를 지원하였던 시기가 패착이라고 말하였는데, 그 이유가 학교를 졸업도 하기 전에 너무 일찍 취업을 하게되면서 직업에 대한 소중함을 모르고 헝그리정신이 없다보니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스튜어디스를 쉽게 포기를 하게되고 이후 아나운서 학원을 등록하여 여러번의 면접과 탈락을 겪으며 지금의 JTBC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을 통하여 JTBC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면서 어떻게 롤 챔스 인터뷰어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히스토리도 얘기하며 네티즌들이 궁금해 했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시 출연 당시 더 많은 이야기들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영상을 보시면 재미있는 부분이 많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김민아 활약 코커


김민아씨는 워크맨 외에 유튜브 채널 라운드G의 왜냐맨 시즌3에 합류하며 포텐을 터트리기 시작하였는데요. 이 유튜브 방송을 통하여 평소와 다른 모습들을 보이며 지금의 김민아가 존재하게 되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특히나 최근 왜냐맨을 통하여 코커로 변신을 하는 등 '선 넘는 캐릭터'의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주었는데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민아 인스타그램


김민아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팬들과의 소통도 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확실히 그녀의 성격이 많이 드러나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모습에서도 평소 유튜브채널에서 보이는 모습처럼 재미있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공유드리니 들어가 보시면 좀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그리고 현재 LCK에 출연하는 인터뷰어의 경우 1년단위로 계약을 하고 있기에 2월부터 진행되는 2020년 롤 챔스에 김민아씨가 재계약을 통하여 다시 한번 더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LCK팬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김민아씨도 재계약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하였고 수많은 LCK팬들이 김민아씨가 2020년에도 LCK를 통하여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들이 크기에 꼭 LCK에서 재계약을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아나운서의 이야기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앞으로 출연하는 워크맨이나 왜냐맨 등을 통하여 항상 밝은 모습을 통해 지금과 같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보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